top of page

디모데전서 1: 5 이 교훈의 목적은 사랑입니다. The goal of this command is love

디모데전서 1: 5 이 교훈의 목적은 사랑입니다. The goal of this command is love


이 교훈의 목적은 청결한 마음과 선한 양심과 거짓이 없는 믿음에서 나오는 사랑이거늘

The goal of this command is love, which comes from a pure heart and a good conscience and a sincere faith.


성도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살아갑니다. 하나님이 말씀을 주신 목적은 청결한 마음과 선한 양심과 거짓이 없는 믿음에서 나오는 사랑입니다. 그런데 세상을 한번 돌아보시기 바랍니다. 이 세상과 교회 안에는 잘못된 방향을 향해서 걸어가는 사이비와 이단들이 넘쳐 납니다. 페이스 북에서만 하더라도 날마다 미혹하는 사람들의 글을 보게 됩니다. 어이없게도 다음 사이트에서는 돈에 눈이 어두워서 세상과 교회를 혼란케 하는 신천지 이단의 광고를 받아 주었네요.


성도들은 이런 자들의 사상과 잘못된 믿음에 미혹되지 않도록 올바른 말씀 안에서 살아가야 하겠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그런 사람들을 위하여 사랑을 품고 바른 말씀을 나누면서 기도를 해 주어야 하겠지요. 우리가 그렇게 살아야 하는 것은 하나님으로부터 값없는 은혜의 구원을 받은 사람들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받은 사람들로서 사랑을 베풀며 살아가는 것이 옳은 것이지요. (마 10: 8. 참조)


성도의 삶을 살아가고 있는 사람들은 청결한 마음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마음이 청결한 사람들은 하나님을 섬기면서 세상에 속한 것들을 함께 섬기지 않습니다. 세상이 주는 유익과 명성과 권세와 풍요가 넘친다 하더라도 오직 주 예수 그리스도의 성령과 말씀을 따라 살아가지요.주님은 마음이 청결한 자는 복이 있어 하나님을 볼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마 5: 8. 참조)


성도의 삶을 살아가고 있는 사람들은 선한 양심을 가지고 살아갑니다. 선한 양심을 소유한 사람들은 무엇이 하나님의 선이고 무엇이 사탄의 악인지를 아는 분별력과 선을 따르는 능력을 소유하고 살아갑니다. 그렇기 때문에 늘 진리 안에서 진리를 지키며 전파하는 권능의 삶을 살아가지요. 하나님의 말씀과 성령의 역사 가운데 살아가는 우리는 얼마나 귀하고 아름답습니까?


청결한 마음과 선한 양심을 소유한 사람들은 거짓이 없는 믿음 안에서 살아가게 됩니다. 하나님은 유대인이나 이방인이나 성령을 주시고 믿음으로 마음을 깨끗하게 하는 일에서 차별하지 않으셨습니다. (행 15: 9, 계 22: 17. 참조) 그러므로 대체 신학이나 이스라엘의 회복을 주장하는 자들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십자가와 보혈의 피로 한 새사람을 지어서 하나님과 화평하게 하셨다는 말씀을 기억해야 할 것입니다. (엡 2: 11 – 20. 참조)


이스라엘은 회복되겠지만 그들도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사람들만 우리들처럼 하나님의 자녀가 될 수 있습니다.새 예루살렘 성전도 이 땅위에서 지어지는 제3 성전이 아니라 하나님께 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예루살렘 성전이지요. (계 21: 2, 10. 참조)


거짓 없는 믿음을 소유한 성도들은 현재 지금 내 안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하나님 나라에서 하나님으로부터 주어지는 사랑을 나누며 살아갑니다. 이 사랑에는 오래 참음과 온유함과 진리와 오래 참음과 모든 것을 믿는 것과 견디는 삶이 녹아 들어가 있지요. 특히 성도의 삶을 살아가는 우리의 사랑에는 주님께서 행하신 사랑의 수고가 함께 한다는 사실도 기억하도록 합시다.

조회수 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창세기 7: 23 최초의 남은 자 first remnant

창세기 7: 23 최초의 남은 자 first remnant 지면의 모든 생물을 쓸어버리시니 곧 사람과 가축과 기는 것과 공중의 새까지라 이들은 땅에서 쓸어버림을 당하였으되 오직 노아와 그와 함께 방주에 있던 자들만 남았더라 Every living thing on the face of the earth was wiped out; people and anima

창세기 4: 7 너는 죄를 다스릴지니라 You must rule over sin.

창세기 4: 7 너는 죄를 다스릴지니라 You must rule over sin. 네가 선을 행하면 어찌 낯을 들지 못하겠느냐 선을 행하지 아니하면 죄가 문에 엎드려 있느니라 죄가 너를 원하나 너는 죄를 다스릴지니라 If you do what is right, will you not be accepted? But if you do not do what is

창세기 3: 6 여자가 볼 때 When the woman saw

창세기 3: 6 여자가 볼 때 When the woman saw 여자가 그 나무를 본즉 먹음직도 하고 보암직도 하고 지혜롭게 할 만큼 탐스럽기도 한 나무인지라 여자가 그 열매를 따먹고 자기와 함께 있는 남편에게도 주매 그도 먹은지라 When the woman saw that the fruit of the tree was good for food and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