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1, 2020 Praise be to the God 하나님께 찬송을 드립니다
- Paul Art Lee
- 2020년 5월 1일
- 2분 분량
May 1, 2020 Praise be to the God 하나님께 찬송을 드립니다
찬송하리로다 하나님 곧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께서 그리스도 안에서 하늘에 속한 모든 신령한 복을 우리에게 주시되 (에베소서 1: 3)
Praise be to the God and Father of our Lord Jesus Christ, who has blessed us in the heavenly realms with every spiritual blessing in Christ. (Ephesians 1: 3)
하나님의 성령에 감동된 바울 사도는 구원의 비밀을 깨우치는 가운데 기쁨으로 하나님을 찬송했습니다. 그는 영적인 축복이 성도들에게 내려진 은혜라는 것을 깨닫고 찬송하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은 그분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하늘에 속한 신령한 복을 우리에게 주셨습니다. 하나님이 우리에게 복을 주신 것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였습니다. 믿음으로 그리스도와 연합된 기독교인들은 하늘의 모든 신령한 복을 받게 되었습니다.
하늘의 모든 신령한 축복은 은혜로 주어지는 구원의 축복 안에 가득 채워져 있습니다. 이와같은 구원의 축복은 하나님의 뜻대로 영원 전부터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에게 주신 은혜로 주어진 것입니다. (딤후 1: 9. 참조)
이 축복은 미래의 어떤 날에 주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지금 현재 기독교인으로 살아가는 모든 사람들에게 주어졌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독교인들은 포도 나무에 붙어 있는 가지처럼 주님 안에 거하는 삶을 살아가야 하는 것입니다. (요 15: 4, 5. 참조)
하나님은 그와 같은 삶을 살아가도록 기독교인들에게 성령 충만을 받기를 요청하십니다. (엡 1: 18. 참조) 성령이 충만하게 되면 신령한 지혜와 총명이 함께 하며 하나님의 뜻을 아는 삶을 살아갑니다. (골 1: 9. 참조) 이와 같은 축복은 이 땅에 있는 육체적인 복이 아니라 하나님 나라인 천국에 존재하는 영적인 복입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나에게 신령한 축복이 넘치게 주어졌고 큰 희락의 기쁨이 생겼는데 어떻게 입을 꾹 닫고 침묵할 수 있겠습니까? 저는 오월이 시작하는 첫날에 새 생명이 되어 산 소망을 품은 자로서 하나님을 찬송하는 입술이 되었습니다. (벧전 1: 3. 참조) “찬송합니다. 나의 주 하나님! 주 하나님께서 그리스도 안에서 내게 하늘의 신령한 복을 넘치도록 부어 주셨나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