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h 8, 2021 생명을 생각 하라 Think of life
그들의 생명을 속량하는 값이 너무 엄청나서 영원히 마련하지 못할 것임이니라 (시편 49: 8)
The ransom for a live is costly, no payment is ever enough (Psalms 49: 8)
세상에는 돈을 자랑하고 명예와 성공을 자랑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고라 자손이 쓴 이 시에서도 재물을 의지하고 부유함을 자랑하는 사람이라 하더라도 죽음 앞에서는 아무것도 아니며 무가치 하다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히브리서에는 다음과 같은 구절이 있습니다. “한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해진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히 9: 27)진실로 많은 돈을 자랑하고 부유함을 자랑한다 하더라도 인간을 죽음으로부터 구원할 수는 없습니다. 인간의 생명이란 오직 하나님의 손에 달려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사망의 값을 어떻게 마련할 수 있겠습니까? 생명의 값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가 십자가 위에서 죽으심으로 대신 값아 주셨습니다. 누구든지 예수 그리스도가 나의 죄 값을 치르신 것을 믿는 사람들은 죄와 사망에서 해방되어 영원한 생명을 얻게 됩니다.
그런데도 많은 사람들은 이 세상의 삶 만을 생각하며 진리의 복음을 받아드리지도 않고 믿으려고 하지도 않습니다. 그런데 우리는 이것을 알아야 합니다. 이 세상에서 아무리 풍요롭고 돈이 많다고 하더라도 죽음 이후의 세상에는 아무것도 가져 갈 수가 없습니다.
그렇지요. 많은 사람들은 이 세상의 삶으로 모든 것이 끝난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러나 그런 생각은 세상의 거짓 영들이 영원한 생명을 얻지 못하도록 속이는 것입니다. 평생을 돈을 벌고 풍요롭게 살려고 그렇게 노력을 하면서 살았는데 그것으로 인생이 끝난다면 그것처럼 허무한 것이 어디에 있겠습니까?
그러면 다른 인생이 있느냐고요? 네. 있습니다.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시기 위해서 십자가 위에서 죽으시고 삼일 만에 부활하시고 승리하신 예수 그리스도를 믿으시면 됩니다. 예수 그리스도와 그분이 행하신 일을 믿게 되면 성령 하나님이 함께 하시며 모든 것을 가르치시고 깨닫게 하시고 증거하실 것입니다.
인생은 할 수 없는 영원한 생명을 소유하는 일을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는 대신 이루셨습니다. 주 예수 그리스도는 믿는 자에게 하나님의 의를 입히시며 영원한 생명과 나라를 허락하실 뿐 아니라 하나님의 자녀가 되도록 은혜를 부어 주십니다. 세상도 열심히 살면서 믿음 생활을 한다면 정말 복되고 좋을 것입니다.
Opmerking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