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March 6, 2021 당신의 하나님을 사랑 하세요 Love your GOD

March 6, 2021 당신의 하나님을 사랑 하세요 Love your GOD


너희는 너희 하나님 여호와를 따르며 그를 경외하며 그의 명령을 지키며 그의 목소리를 청종하며 그를 섬기며 그를 의지하며 (신명기 13: 4)

It is the LORD your God you must follow, and him you must revere. Keep his commands and obey him; serve him and hold fast to him. (Deuteronomy 13: 4)


구약에서 사탄의 종인 거짓 선지자들은 하나님이 허용하시는 작정 가운데 거짓된 기사와 표적을 행할 때가 있었습니다. 성경에 의하면 어떤 선지자나 예언자가 말한 것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그들은 거짓 선지자와 예언자입니다. (신 18: 21, 22; 렘 28: 9. 참조)


그런데 때때로 이적과 표적이 성취되는 상황에서도 그들이 거짓 선지자와 예언자 일 수가 있습니다. 그들은 이적과 기사를 통해서 하나님이 아닌 다른 신들을 섬기도록 유혹합니다. (신 13: 2. 참조) 사탄과 그를 추종하는 마귀들은 할 수만 있다면 하나님이 선택한 사람들도 유혹하기 위하여 하나님을 흉내를 내는 것이지요. (마 24: 24. 참조)


그러므로 기독교인들은 참된 선지자와 예언자를 가려 낼 때 그들이 보인 기적과 표적과 같은 그 어떤 현상이나 체험을 따르는 것 보다는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기준으로 그것들을 판단하고 분별해야 합니다. (요일 4: 1. 참조) 세상에는 너무나도 많은 거짓 선지자들과 예언자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 주 삼위 일체 한 분 하나님은 영원히 경배를 받으실 유일한 분입니다. 하나님을 경배하는 사람들의 진실한 태도는 사랑에서부터 시작합니다. 하나님을 참되기 사랑하는 것은 경배를 드리는 행위입니다. 만약 누구든지 하나님 보다 다른 것을 더 사랑한다면 하나님을 사랑하는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그분을 경외하며 그분이 말씀하신 명령을 지키고 그분의 목소리를 듣는 일에 집중하며 그분을 섬기며 그분을 의지합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는 사람에게 요구하는 모든 율법의 일들은 사랑 안에 포함시키셨습니다. (마 22: 37. 참조)


하나님의 말씀에 비추어 보면 대부분의 현대의 교인들은 하나님을 사랑하는 삶을 살아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만약 누군가 이 세상의 재물을 하나님보다 사랑한다면 하나님보다 물질을 신으로 삼고 그분을 멸시하는 것입니다. 이 세상이 주는 유익과 쾌락을 사랑하는 사람들도 스스로를 우상으로 삼고 하나님을 무시하는 삶을 사는 것입니다. 이 말씀 앞에서 자유 할 수 있는 사람들은 얼마나 될까요?


우리 주 하나님은 이 세상의 그 어떤 것 보다 먼저 사랑을 받아야 할 분입니다. 그리고 이 세상의 모든 것들은 하나님 안에서 하나님을 위해 사랑을 받아야 합니다. 저는 이 자리에서 하나님 보다 먼저 사랑하고 하나님 보다 더 깊이 사랑하는 것을 생각해 보았습니다. 그러다가 주님이 바라보던 항아리의 물이 붉어져서 포도주가 된 것처럼 저의 양심과 영혼은 하나님을 충분히 사랑하지 못하므로 부끄러워졌습니다.


저는 기도합니다. 주 하나님 제가 회개의 재 위에서 마음을 찢고 주 하나님으로 인하여 주 하나님을 위하여 주 하나님만 사랑하기를 갈망합니다. 주의 성령께서는 저의 마음에 하나님의 사랑을 가득차고 넘치도록 부어 주소서. 감사드리며 나의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조회수 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창세기 7: 23 최초의 남은 자 first remnant

창세기 7: 23 최초의 남은 자 first remnant 지면의 모든 생물을 쓸어버리시니 곧 사람과 가축과 기는 것과 공중의 새까지라 이들은 땅에서 쓸어버림을 당하였으되 오직 노아와 그와 함께 방주에 있던 자들만 남았더라 Every living...

창세기 3: 6 여자가 볼 때 When the woman saw

창세기 3: 6 여자가 볼 때 When the woman saw 여자가 그 나무를 본즉 먹음직도 하고 보암직도 하고 지혜롭게 할 만큼 탐스럽기도 한 나무인지라 여자가 그 열매를 따먹고 자기와 함께 있는 남편에게도 주매 그도 먹은지라 When...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