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h 5, 2021 하나님께서 지으신 것은 선합니다For everything God created is good
하나님께서 지으신 모든 것이 선하매 감사함으로 받으면 버릴 것이 없나니 (디모데 전서 4: 4)
For everything God created is good, and nothing is to be rejected if it is received with thanksgiving. (1Timothy 4: 4)
선하신 하나님이 창조한 모든 것은 선합니다. 하나님은 세상을 창조하시고 보기에 좋았다고 말씀을 하셨습니다. (창 1: 10, 12, 18, 21, 25. 참조) 하나님이 보기 좋게 창조한 모든 것은 버릴 것이 없습니다. 모든 창조물은 하나님께 감사함으로 받고 사용한다면 인류의 삶에 유익합니다.
초대 교회 때에 교회 안에는 금욕주의를 따르는 거짓 교사들이 있었습니다. 이들은 교회 안에 있으면서도 하나님의 말씀을 가르치고 전하지 않았습니다. 거짓 교사들은 사탄과 귀신으로 표현되는 악령의 가르침을 따라 거짓된 말씀을 가르치고 전했습니다.
그들은 혼인도 금하고 어떤 음식은 먹어서는 안 된다고 가르쳤습니다. 그들은 양심에 화인을 맞아서 외식 적인 종교 생활을 하며 교회를 혼란스럽게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구원을 이루는 일에서도 은혜를 멀리하고 행위에 초점을 맞추는 잘못된 사상을 교회에 심고 있었습니다.
오늘날 세상은 하나님이 선하게 창조한 것들을 가지고 그것을 악을 행하는 곳에 사용합니다. 서로 선을 행하며 사람을 살리는 일을 하기 보다는 서로의 생각과 이념이 다르다는 이유로 악을 행하며 사람을 죽이는 일에 하나님이 창조한 것들을 사용합니다.
이런 일들은 하나님께 감사하는 마음이 없이 자기 자신이 중심이 된 지독한 이기심과 유익을 추구하기 때문에 생겨 납니다. 들을 귀가 있을 지는 모르겠지만 성령 안에서 말씀드립니다. 세상은 세상을 창조하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리며 그분이 창조하신 것들을 선한 일에 사용해야 할 것입니다.
현대의 교회에도 거짓 교사들 있습니다. 이들은 교회라는 가면을 쓴 사이비와 이단들입니다. 이들에 의해서 교회에는 외식 적인 가르침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많은 교회들이 은혜의 구원을 인간의 결단과 결심으로 전하는가 하면 어떤 교파와 교단들은 중 혼도 가능하다고 주장 하기도 하고 채식을 해야 한다고 가르치는 곳도 있습니다.
시간이 흘러 갈 수록 성경에 덧붙여 지는 거짓된 교리를 가르치는 사이비와 이단들이 정통 교회들처럼 세력이 커지며 교회라는 이름으로 악을 행하고 있습니다. 성령과 함께 하는 교회와 교인들은 말씀 안에서 깨어 살면서 거짓된 것들을 가르치고 전하는 사이비와 이단들을 조심해야 하겠습니다. 하나님이 창조하신 모든 것은 감사함으로 받는다면 버릴 것이 없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따라 창조된 모든 것들을 선을 행하고 인류의 유익을 위해서 사용하는 교회와 교인들이 되어야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