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h 10, 2020 복음을 들을 귀가 있기를 바라며
롯이 나가서 그 딸들과 결혼할 사위들에게 말하여 이르기를 여호와께서 이 성을 멸하실 터이니 너희는 일어나 이 곳에서 떠나라 하되 그의 사위들은 농담으로 여겼더라
창세기 19: 14
So Lot went out and spoke to his sons – in – law, who were pledged to marry his daughters. He said, “hurry and get out of this place, because the LORD is about to destroy the city!” bet his sons – in – law thought he was joking.
Genesis 19
하나님은 아브라함을 생각해서 소돔과 고모라를 심판하실 때 롯을 그곳에서 빼내 주셨습니다. 하나님의 뜻을 알려 주기 위하여 롯의 집에 들어온 두 천사는 롯에게 속한 사위나 자녀나 그 밖에 모든 사람을 멸망 받을 성 밖으로 이끌어 내라고 말했습니다.
그 소리를 들은 롯은 자신의 딸들과 결혼할 사위들을 찾아가서 하나님이 이 성을 멸할 것이니 너희는 일어나 이곳에서 떠나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롯의 사위들은 그의 말을 조롱하며 흘려서 들었습니다. 그들에게는 구원의 메시지를 들을 수 귀가 없었습니다.
하나님은 이사야 선지자에게 심판과 멸망에 이를 사람들에게 “너희는 듣기는 들어도 깨닫지 못할 것이요 보기는 보아도 알지 못하리라” 고 전하라고 하셨습니다. (사 6: 9, 10. 참조) 생명에 이르는 복음이 전해질 때 그것을 듣고 깨닫지 못한 노아의 때의 사람도 멸절 당했고 소돔과 고모라의 때에도 멸절 당했습니다.
종말의 때를 살아가는 우리들도 지금은 각 종 재난과 질병으로 인하여 고통을 당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은 이 때를 통하여 회개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세상과 친구 된 삶에서도, 이단과 사이비에 속한 삶에서도, 육체적인 욕정과 교만과 자랑을 하는 삶에서도, 사납고 선한 사랑을 나누지 못하는 삶에서도 회개해야 합니다.
아직 예수 그리스도를 믿지 않는다면 예수 그리스도를 믿고 구원받으시기 바랍니다. 내가 믿음이 있다면 하나님을 사랑하시고 경건한 능력으로 살아가시기 바랍니다. 지금은 이 말씀이 저의 새롭게 된 마음과 영혼에 새겨 질 때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19를 허용하신 하나님은 예정된 그분의 백성과 자녀들에게 회개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