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e 2, 2021 치료하시는 하나님God who heals
그러나 보라 내가 이 성읍을 치료하며 고쳐 낫게 하고 평안과 진실이 풍성함을 그들에게 나타낼 것이며 (예레미야 33: 6)
Nevertheless, I will bring health and healing to it; I will heal my people and will let them enjoy abundant peace and security. (Jeremiah 33: 6)
하나님은 이스라엘민족의 죄악과 범죄를 이방 나라의 침략으로 징계하셨습니다. 하나님은 예루살렘성과 성읍을 갈대아 인의 손에 넘겨주었습니다. 이스라엘 민족은 하나님 앞에서 앞에서 우상 숭배와 음란을 행하며 힘 없고 연약한 자들을 핍박하며 무죄한 자들의 피를 흘렸기 때문입니다. 이 세상의 모든 일에는 하나님의 섭리가 함께 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하겠습니다.
그러나 사랑과 자비와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은 죄악을 범한 그들에게 치료와 회복의 말씀을 듣도록 하셨습니다. 하나님은 죄악을 범한 그들을 치료하며 고치시고 그분의 평안과 진실이 얼마나 풍성한 것인지를 알도록 하실 것이었습니다. 주의 성령에 의하여 치료받고 고침을 받는 사람들은 정말 복된 사람들입니다.
하나님은 어제처럼 오늘날에도 그분의 이름을 위하여 죄를 범한 자들을 정하게 하시며 죄악을 용서하십니다. 누구든지 예수 그리스도의 대속의 의를 믿기만 한다면 죄를 씻어주고 용서하시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받고 하나님의 나라를 유업으로 받게 됩니다. 이 좋은 소식을 흘려 듣지 말하야 하겠지요.
하나님은 구원에서뿐만 아니라 일상의 삶에서도 자비와 은혜를 베푸시는 분입니다. 저는 평안과 진실이 풍성하심을 나타내시는 하나님께 코로나 바이러스 19로 고난을 당하는 인류를 위하여 기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팬데믹으로 인하여 믿음이 실종된 교회들과 가정들을 위하여 더 깊은 간구를 드리고 있습니다.
저는 오늘도 패역하고 죄악을 즐기는 세상과 온전하지 못한 기독교인들을 심판하시고 징계 하시는 가운데서도 자비와 은혜가 풍성하신 선하신 뜻을 이루실 하나님께 간절히 부르짖습니다. 왜냐하면 제 영혼과 삶이 가장 먼저 치료되고 회복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주의 영광과 이름을 위하여 치료하시고 낫게 하시는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찬양과 존귀와 영광을 올려 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