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Paul Art Lee

July 24, 2020 Friday 우리가 그의 앞에서 살리라 We may love in his presence

July 24, 2020 Friday 우리가 그의 앞에서 살리라 We may love in his presence


여호와께서 이틀 후에 우리를 살리시며 셋째 날에 우리를 일으키시리니 우리가 그의 앞에서 살리라 (호세아 6: 2)


After two days he will revive us; on the third day he will restore us, that we may live in his presence. (Hosea 6: 2)


구원을 이루시고 약속의 땅을 허락하신 하나님을 배반한 백성들은 하나님이 보존하는 손길을 거두시고 징계의 심판을 내렸을 때 모든 땅과 삶이 황폐 하게 되었습니다.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은 호세아 선지자의 입을 통하여 회개하고 돌아오는 백성들을 신속하게 치료하실 것을 선언하도록 하셨습니다.


호세아 선지자는 패역한 백성들의 회복을 예언하면서 예수 그리스도가 죽은 후 삼일 만에 부활하시는 것을 선포했습니다. 하나님은 선지자의 입을 통하여 회개하고 돌아오는 그분의 백성들을 소생시킬 것을 약속하셨습니다. 또한 주 하나님은 그리스도를 통하여 영원한 생명으로 다시 살리실 것도 예언하도록 했습니다. (사 26: 19; 겔 37: 1 – 14. 참조)


성도의 삶을 살아가는 기독교인들은 하나님으로부터 징계를 받을 때 어떤 일이나 주변의 사람들에게 책임을 돌리며 변명하지 말아야 합니다. 하나님의 징계로 인하여 애매한 고난을 받을 때에는 오직 자신의 죄를 회개해야 합니다. (눅 13: 2, 3. 참조)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은 회개하는 사람들마다 용서하시고 기뻐하며 깨끗하게 회복시키십니다. (눅15: 18- 24; 요일 1: 9. 참조)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 안에서 회복된 사람들은 주 하나님의 절대적인 주권 안에서 주어지는 섭리와 보호 아래에서 안전하고 평화롭게 살게 됩니다. (렘 30: 18 – 22. 참조) 그러므로 성도의 삶을 살아가는 기독교인들은 내게 주어진 삶이 어렵고 힘들다 하더라도 낙심하거나 좌절할 필요가 없습니다.


회개를 요청하고 회복시키는 하나님께서는 그분의 백성과 자녀들의 어려움을 지켜만 보는 분이 아닙니다. 누구든지 회개의 자리에서 하나님의 얼굴을 구하게 된다면 하나님은 빠르고 깨끗하게 회복시켜 주십니다.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생명의 근원이신 하나님과 연합된 삶을 사는 것은 얼마나 존귀하고 기쁜 일입니까?

-------------------------------

은혜와 사랑이 풍성하신 하나님 아버지! 주의 크신 사랑이 영광의 은혜를 낳았고 그 생명의 빛이 온 세상과 사람들에게 비쳐지게 되었습니다. 주 하나님의 말씀이 생명의 빛이 되어 진리와 은혜가 되었음을 저의 작은 입술로 찬송합니다. 주 하나님께서는 주의 뜻대로 부르신 자들이 의를 힘입어 영화롭게 되는 날까지 권능으로 함께 동행하여 주소서. 주 하나님께서 행하시는 선한 구속의 역사 안에 살아가며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조회수 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창세기 7: 23 최초의 남은 자 first remnant

창세기 7: 23 최초의 남은 자 first remnant 지면의 모든 생물을 쓸어버리시니 곧 사람과 가축과 기는 것과 공중의 새까지라 이들은 땅에서 쓸어버림을 당하였으되 오직 노아와 그와 함께 방주에 있던 자들만 남았더라 Every living...

창세기 4: 7 너는 죄를 다스릴지니라 You must rule over sin.

창세기 4: 7 너는 죄를 다스릴지니라 You must rule over sin. 네가 선을 행하면 어찌 낯을 들지 못하겠느냐 선을 행하지 아니하면 죄가 문에 엎드려 있느니라 죄가 너를 원하나 너는 죄를 다스릴지니라 If you do what...

창세기 3: 6 여자가 볼 때 When the woman saw

창세기 3: 6 여자가 볼 때 When the woman saw 여자가 그 나무를 본즉 먹음직도 하고 보암직도 하고 지혜롭게 할 만큼 탐스럽기도 한 나무인지라 여자가 그 열매를 따먹고 자기와 함께 있는 남편에게도 주매 그도 먹은지라 When...

コメント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