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July 18, 2020 혀 the tongue

July 18, 2020 혀 the tongue


혀는 곧 불이요 불의의 세계라 혀는 우리 지체 중에서 온 몸을 더럽히고 삶의 수레 바퀴를 불사르나니 그 사르는 것이 지옥 불에서 나느니라 (야고보서 3: 6)


The tongue also is a fire, a world of evil among the parts of the body. It corrupts the whole body, sets the whole course of one’s life on fire, and is itself set on fire by hell. (James 3: 6)


사람들은 혀를 사용해서 말을 하며 자신의 생각과 뜻을 표현합니다. 한 사람의 생각과 의지가 표현되고 말에는 그 사람의 인격이 함께 하며 그 말을 듣는 사람들에게는 선하든지 악하든지 영향력을 끼치게 됩니다. 사람들이 하는 말을 자세히 들어보면 그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어떤 생각을 갖고 있는지 그 사람이 무엇을 원하고 어떤 일을 하고 싶어하는 지를 알 수 있습니다.


사탄의 영이 함께 하는 교묘하고 악한 사람들은 그 작은 혀를 노예로 삶아서 거짓을 사실처럼 말하고 악을 행하기 위해서 생각과 마음을 숨기고 달콤한 말을 하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사탄에게 속해서 진리를 떠난 이단들도 자기의 유익과 쾌락을 만족시키기 위해서 속이는 사람들의 혀도 모두 다 영원히 타오르는 불 지옥의 심판에 놓여 있는 것입니다.


야고보 사도가 말하는 것처럼 그 혀는 불이며 불의 세계가 됩니다. 또한 분노와 악을 품고 내 뱉는 말에는 맹렬히 타오른 불과 같은 영향력이 있습니다. 시간이 흐르고 나면 악한 생각과 마음이나 분노를 품고 내 뱉은 말에는 불의가 드러나게 됩니다.


인생을 파괴하는 혀의 불은 영원히 타는 지옥 불이 근원입니다. 하나님의 심판도구인 지옥 불은 사람들이 말하는 혀를 통하여 이 세상을 파괴하고, 이 세상의 삶을 살고 난 후에는 지옥에서 태워집니다. 우리 주님은 형제에게 분노하면 심판을 받고 욕을 하면 공회에 잡혀가게 되고 미련한 놈이라고 말한 사람은 지옥 불에 들어가게 되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마 5: 22. 참조)


성도들은 내가 혀를 사용하여 말을 할 때 내 인격이 드러나는 것과 말에 노출된 무리들에게는 그 어떤 영향력이라도 끼치게 된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분노를 품거나 죄와 악을 품은 생각과 마음으로 내 뱉는 말에는 불 지옥의 심판이 함께 합니다.


만약 우리들이 혀를 제어하지 않고 아무 생각없이 쉽게 말하거나 악한 마음과 생각을 품고 속이고 더럽히고 죄를 행하게 한다면 어떻게 되겠습니까? 그 혀로 인하여 자신의 인격과 삶은 파괴되고 불타오르는 고통의 때를 지내며, 불 지옥의 심판도 임하게 될 것입니다. 그렇다면 나는 혀를 어떻게 제어하며 살아야 하겠습니까?

-----------------------------------

말씀으로 세상을 창조하신 영광의 주 하나님! 주의 말씀에는 영원한 생명과 사랑과 은혜와 영광이 함께 하심을 제 입술이 찬송합니다. 주께서는 말씀으로 공의와 사랑을 이루시고 구속의 은혜를 베풀어 주셨습니다. 주 하나님의 말씀에는 권세와 능력이 있어서 창조된 생명이 숨을 쉬고 찬송의 입술이 되었습니다.


하나님을 찬송하는 저의 혀를 위하여 기도합니다. 주 예수 그리스도로 인하여 의를 입은 삶을 살아갈 때 혀를 잘 제어하며 생활하도록 성령으로 충만하게 하소서. 저의 육체적인 생각과 마음을 따르는 혀가 되길 바라지 않으며 오직 주의 성령의 생각과 마음을 따르는 혀가 되길 소망합니다. 하나님을 찬송하는 입술이 허물과 죄의 일을 말하지 않기를 갈망 하나이다. 주의 성령께서는 저의 말을 주관하여 주소서. 주께서 행하실 선한 일을 바라보며 저의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창세기 7: 23 최초의 남은 자 first remnant

창세기 7: 23 최초의 남은 자 first remnant 지면의 모든 생물을 쓸어버리시니 곧 사람과 가축과 기는 것과 공중의 새까지라 이들은 땅에서 쓸어버림을 당하였으되 오직 노아와 그와 함께 방주에 있던 자들만 남았더라 Every living...

 
 
 
창세기 3: 6 여자가 볼 때 When the woman saw

창세기 3: 6 여자가 볼 때 When the woman saw 여자가 그 나무를 본즉 먹음직도 하고 보암직도 하고 지혜롭게 할 만큼 탐스럽기도 한 나무인지라 여자가 그 열매를 따먹고 자기와 함께 있는 남편에게도 주매 그도 먹은지라 When...

 
 
 

Bình luận


  • Facebook
  • YouTub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