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ust 25, 2020 Tuesday 초 자연적인 일 Supernatural work
이에 마노아가 염소 새끼와 소제물을 가져다가 바위 위에서 여호와께 드리매 이적이 일어난지라 마노아와 그의 아내가 본즉 (사사기 13: 19)
Then Manoah took a young ghost, together with the grain offering, and sacrificed it on a rock to the LORD,. And the LORD id an amazing thing while Manoah and his wife watched: (Judges 13: 19)
하나님은 그분이 선택한 사람들을 찾아오실 때가 있습니다. 그 어떤 선을 행한 적도 없고 하나님을 간절히 찾지 않았을 때에도 은혜의 하나님이 찾아오시고 구원과 사명을 주실 때가 있습니다. 삼손의 어머니에게도 하나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는 천사의 모습으로 찾아오시고 만나 주셨습니다. 천사의 모습으로 오신 예수 그리스도는 아들이 잉태될 것을 말씀하셨습니다. 이 소식을 들은 마노아는 태어날 자녀에게 어떻게 해야 하나님께 합당한지 가르쳐 달라고 기도했습니다. (삿 13: 8. 참조)
기도에 대한 응답으로 기묘자의 이름을 가지신 예수 그리스도는 천사의 모습을 다시 찾아오셨습니다. 주님은 마노아와 그의 아내에게 나신인의 규례를 지키도록 말씀하셨습니다. 이때 마노아는 염소 새끼와 소제물로 바위 위에서 여호와께 드렸습니다. 하나님의 사자로 오신 예수 그리스도는 제물을 받으시고 불꽃이 단에서부터 일어나 하늘로 오르도록 하시고 하늘로 오르시는 이적을 행하셨습니다. (삿 13: 20. 참조)
이 말씀을 살피면서 저는 현대의 지성적인 믿음에 그치고 있는 많은 지역 교회들을 생각해 보았습니다. 오늘날 과학적이며 합리적인 생활에 젖어 버린 현대 교인들은 성경에서 보여지는 초 자연적인 일들을 문학적인 표현이나 신화적인 이야기로 생각해 버리고 가르치고 배우는 일을 행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지역 교회들 중에는 초자연 적인 현상을 그 어떤 철학이나 도덕적인 이야기나 윤리적인 가르침의 상징으로 여기고 말씀을 나누는 곳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자연히 초 자연적인 역사가운데 일어난 일들에 대한 믿음을 소멸시키는 문제가 생겨나고 있습니다.
이런 일들로 인하여 많은 기독교인들이 성령으로 잉태해서 여자의 몸에서 태어난 예수 그리스도의 역사적인 사건에 대한 (마 1: 23. 참조) 믿음을 잃어버렸습니다. 세상을 창조하기 전에 말씀으로 계시던 - 삼위 일체 하나님의 제2 위격인 - 예수 그리스도의 성육신을 (요 1: 14. 참조)믿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그리스도의 부활도 (마 28: 7; 고전 15: 13. 참조) 지식과 교리로는 받아 드리지만 믿음에 이르지 못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당연히 이런 사람들은 주님의 역사적인 초자연적인 재림을 믿지 못하게 됩니다.
주님은 그분이 재림하실 때 내가 세상에서 믿음을 볼 수 있겠느냐? 고 말씀하셨는데(눅 18: 8. 하반절 참고) 그와 같은 일들이 이미 시작했습니다. 하나님의 권능을 자신의 지식 안에서 제한하고자 하는 사람들의 불신앙은 (롬 10: 6, 7. 참조) 사탄에게 속한 것입니다. 그러나 만일 누구든지 입으로 예수를 주로 시인하며 또 하나님께서 그분을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것을 마음에 믿으면 구원을 받을 것입니다. 구원에 이르는 성령의 사람들은 마음으로 믿어 의에 이르고 입으로 시인하여 구원에 이르게 됩니다. (롬 10: 9. 10. 참조)
-------------------------------
창조하신 세상을 초월해 계신 하나님 아버지여! 주께서는 영광의 창조주 하나님이시며 주권으로 다스리시는 왕이심을 고백하며 찬송과 영광과 존귀를 올려 드립니다. 하나님이여! 오늘날 세상 권세를 잡은 사탄과 악령들의 자신의 때가 되었음을 깨닫고 더욱 극심하게 사람들의 영혼을 사냥하고 있습니다.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은 불법한 그들의 일을 허용하지 말아 주소서. 주의 영광과 이름이 어떻게 더럽고 사악한 사탄의 일들로 더러워질 수 있겠습니까? 주 하나님께서는 주님의 피 값 위에 세워진 교회를 외면하지 마소서. 성령으로 역사 하사 회개의 영과 믿음을 선물로 교회를 풍성하게 채우소서. 네 하나님 아버지 압니다. 알고 있습니다. 애통한 심령이 되어 고백하지만 저 또한 그런 무리 가운데 하나가 아닙니까?
주 하나님께서는 독생하신 하나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대속의 일을 기억 하소서. 다 이루었다고 선언하신 그날을 기억 하소서. 주 하나님께서 사랑의 눈물을 흘리신 그날을 기억 하소서. 주 하나님의 은혜를 갈망하는 자가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Comments